KTOA 사무실등 환경 개선공사 입찰공고

등록일 2020.09.03

조회수 100,190

공고번호 : KTOA-2020-017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 사 명

현장 설명회

제안서 접수마감

제안 진행사항

KTOA 사무실등 환경

개선공사

2020. 9.8(), 10:00

KTOA 9층 대회의실

2020.9.15.(화), 14:00까지

KTOA 9층 경영기획실

2020.9.17.(목), 09:30 평가

2020.9.21(), 계약체결

 ※ 본 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KTOA) 사정에 따라 공사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o 공사금액(예정가격) : 48,000,000(VAT 별도) / 입찰 공고 후 현장실측 가능

 

(비용 : )                                

내 용

비 용

- 7층 여직원휴게공간 구축공사

13,000,000

- 6층 회의실 구축공사

7,000.000

- 3층 민원콜센터 휴게공간 구축공사(냉장고 등 집기류 포함)

28,000,000

합 계(VAT 별도)

48,000,000

 

2.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o 기술 및 공사기간, 가격 평가에 따른 최고점수 취득업체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3. 입찰보증금 및 귀속

 o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5/100이상을 입찰등록시 현금 또는 보증서, 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해야 하며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 연합회에 귀속함

 

4. 입찰참가자격

 가.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실내건축공사업 등록을 한 업체

 나. 공통사항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규정(부정당업자의 입 찰자격 제한)에 의한 제한을 받지 않는 자

  - 현재 부도상태 또는 파산이나 금융의 신용부실 상태에 있지 않은 정상적인 영업 활동이 가능한 자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개찰일 전일까지 실적증명서를 제출(방문제출)하여야 함

  - 현장설명을 청취한 업체에 한하며 입찰참가신청서를 제출한 업체

  - 입찰참가 신청시 우리 협회의 선정방식 등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확약서)

 다. 소정의 기한 내 유효한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라. 지역제한 : 주된 영업소(본사)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 지역인 업체 선호

 마. 실내건축공사 구축 경력 보유업체

 

5. 입찰일정

 가. 입찰참가등록 마감일시 및 장소

  - 2020. 9. 15() 14:00까지, 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 9(경영기획실)    

 나. 공사현장 :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435 (연합회 빌딩)

  ※ 인테리어(난방기, 전기, 화장실구축 등)공사, 사무가구 등 일체

 . 현장설명일

  - 2020. 9. 8() 10:00까지, 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 9층 대회의실

   ※ 공사의 특수성을 감안하여 현장설명회에 참가하지 않는 업체는 입찰참가를 제한합니다.

 . 제안발표 : 2020. 9. 17(), 09:30까지, 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 9층 대회의실

(, 본 연합회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서평가(80%)와 가격평가(20%)를 합산한 종합평가점수를 산출하고, 배점한도의 80점 이상인 업체 중에서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우선협상대상자와의 협상 결렬시 차순위 업체와 협상을 추진

 나. 평가기준

  - 안요청서의 요구사항 및 조건에 대하여 적합하고, 사업(공사)수행능력이 우수한 업체

   ※ 평가 결과의 세부내용과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음 

 

7. 입찰의 무효

 가.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경우

 나. 입찰보증금의 납부일시까지 정해진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한 경우(보증보험증권으로 대체 가능)

 다. 계약책임자가 정하는 입찰유의서에 중대하게 위반한 경우(, 경미한 사안은 보완 가능)

 라. 입찰참가 업체가 1개사 일 경우는 입찰의 무효(재 입찰공고)

 

8. 제출서류(별첨의 제안서 작성 관련서식 참조)

내 용

비 고

-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

1

- 회사소개서(지명원)

1

- 가격제안서(밀봉날인)

1

- 기술제안서(프리젠테이션 필요, USB 파일저장 1개 포함)

4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신고서

1

- 법인등기부등본(3개월이내)

1

- 사업자등록증(원본대조필) 사본

1

- 위임장(대리인 참가시)

1

- 실내건축공사업면허1(원본 대조필)

1

- 실적증명서(최근 3년간 실내건축공사업 전년도 공사실적(금액)

공정표1(공사기간 : 2020.9.26.~10. 4)

1

 가. 제출방법 : 방문제출(입찰서 와 가격산출내역서는 밀봉해서 제출)

 나. 제출장소 : 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 경영기획실(9)

 다. 제출기한 : 2020. 9. 15(), 14:00까지(마감시간 이후 접수불가)

 

9. 기타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제안요청서, 계약일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함.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일체의 경비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라. 제안서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마. 1년간 무상 유지보수 조건

 바. 입찰에 관한 기타 상세한 사항은 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 경영기획실(정오준 대리 02-2015-903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20. 9. 3

()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