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공 고(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 사 명 |
현장 설명회 |
제안서 접수마감 |
제안 진행사항 |
KTOA 6층, 7층사무실 천장 공사 및 LED조명 구축 공사 |
2019.11.13~15일
(수시 현장방문가능) |
2019.11.15(금) 18:00까지
KTOA 9층 경영기획실 |
2019.11.18(월) 14:00 평가
2019.11.20(수) 우선협상자 통보
2019.11.22.(금) 계약체결 |
※ 본 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KTOA) 사정에 따라 공사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o 공사금액(예정가격) : 64,900,000원(VAT 별도)
2.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o 기술 및 공사기간, 가격 평가에 따른 최고점수 취득업체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3. 입찰보증금 및 귀속
o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5/100이상을 입찰등록시 현금 또는 보증서, 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해야 하며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 연합회에 귀속함
4. 입찰참가자격
가.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실내건축공사업 등록을 한 업체
나. 공통사항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규정(부정당업자의 입 찰자격 제한)에 의한 제한을 받지 않는 자
- 현재 부도상태 또는 파산이나 금융의 신용부실 상태에 있지 않은 정상적인 영업 활동이 가능한 자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개찰일 전일까지 실적증명서를 제출(방문제출)하여야 함
- 현장설명을 청취한 업체에 한하며 입찰참가신청서를 제출한 업체
- 입찰참가 신청시 우리 협회의 선정방식 등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확약서)
다. 소정의 기한 내 유효한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라. 지역제한 : 주된 영업소(본사)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 또는 경기도 지역인 업체
5. 입찰일정
가. 입찰참가등록 마감일시 및 장소
- 2019. 11. 15(금) 18:00까지, 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 9층 (경영기획실)
나. 공사현장 :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435 (연합회 빌딩 6층 : 100평 7층사무실 :100평
※ 사무실 천장교체공사(600*600T바, 화장실포함) 및 천장 LED 설치공사 등
다. 현장설명일 : 2019. 11.13(수)~15(금) 수시 현장 방문가능
※ 공사의 특수성을 감안하여 현장설명회에 참가하지 않는 업체는 입찰참가를 제한합니다.
라. 제안발표 : 2019. 11. 18(월) 14:00까지, 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 1층 대회의실(2)
(단, 본 연합회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서평가(60%)와 가격평가(40%)를 합산한 종합평가점수를 산출하고, 배점한도의 80점 이상인 업체 중에서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우선협상대상자와의 협상 결렬시 차순위 업체와 협상을 추진
나. 평가기준 : 제안요청서 참조
※ 평가 결과의 세부내용과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음
다. 재입찰공고 후 1개업체 등록시 제안평가 없이 수의계약
7. 입찰의 무효
가.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경우
나. 입찰보증금의 납부일시까지 정해진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한 경우(보증보험증권으로 대체 가능)
다. 계약책임자가 정하는 입찰유의서에 중대하게 위반한 경우(단, 경미한 사안은 보완 가능)
.라. 제안서상 허위내용이 있을 경우(계약체결 후라도 허위내용이 발견될 시 계약파기를 할 수 있고 계약대상 회사는 이에 대한 책임을 지며, 이의를 제기 할 수 없음)
8. 제출서류(별첨의 제안서 작성 관련서식 참조)
내 용 |
비 고 |
- 입찰참가신청서 |
1부 |
- 회사소개서(지명원), 개인사업자는 생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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